송파위례신도시, 송파문정지구 상가보다 수익률 좋은 미사강변 센트럴파크2

입력 2016-02-18 10:00  


복합문화공간 및 생활 편의 시설 등을 두루 안고 있는 하남 미사강변도시지구 내 수변상가 센트럴파크2가 인기다.

지구 내 편의시설이 풍부할 뿐 아니라 사업지구 인근 공연장 및 전시장을 갖춘 하남문화예술회관도 근접해 있어 배후 수요 유입이 수월하다는 점도 한몫했다. 어찌 보면 송파문정지구 상가나 송파위례신도시 상가보다 수익률이 높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하남 미사지구 근상1 C5-1BL에 위치한 센트럴파크2는 건물 규모 지하 2층, 지상 3층, 건축 면적 1,103㎡, 총면적 5,635㎡를 이루고 있으며, 미사와 팔당대교에 이르는 그린웨이를 통해 문화 및 레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 센트럴파크2는 주변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지구 내 연장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 덕분에 강남, 판교, 정자 상권을 아우르게 되며, 특히 향후 미사역이 개통되면 초역세권 프리미엄 가치가 더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울러 미사강변 센트럴파크2는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의한 서울 진입이 수월할 뿐 아니라 천호 ~ 하남 간 간선급행버스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에도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지구의 경우 수변 근린상가 용지가 전체 대비 0.2 ~ 0.3%에 불과하다고 알려져 있다. 때문에 센트럴파크2는 수변에 맞닿아 있는 수변상가라는 점에서 희소 가치가 상당히 높다.

센트럴파크2는 전체 통 강화유리 시공으로 수변공원 조망권을 확보하고, 쾌적한 상가 시설 이용면적 및 실 사용 면적을 더욱 넓혔다. 여기에 1층과 3층에는 테라스형으로 특화설계 돼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미사강변 센트럴파크2는 주변 아파트 1만 세대를 품고 있는 만큼 향후 지역적 명소로 떠오를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센트럴파크2 수변상가는 과거 미사리 카페거리 그 이상의 입지요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한정식, 일식,중화요리,참치 전문점, 은행, 안경점, 화장품점 등이 들어올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미사지구는 물론 하남, 강일 풍산지구 생활권 세대들 흡수에도 용지한 입지를 갖추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미사강변 푸르지오가 올해 4월 준공 예정이며, 이어서 미사강변 센트럴자이가 2017년 3월에 준공되면 더욱 입지적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여기에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조성될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하남 유니온스퀘어,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 등 약 8만 여명의 배후 수요도 기대할 수 있게 돼 상가로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게 되는 셈이다.

센트럴 파크2는 송파 위례신도시 상가와 송파 문정지구 상가보다 수익률이 높아 미사 강변중심상가들 가운데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수익은 7월에 준공되면 즉시 발생되기 때문에 초저금리시대 최고의 투자수익률을 내는 상가로 평가 받고 있다.

센트럴파크2 분양 관계자는 "근린공원과 브릿지로 연결된 수?프리미엄, 미사지구 입주절정기 최고의 상권을 갖추었다는 점에서 센트럴파크2의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수변공원 조성을 통해 테마 상권을 형성하고 있을 뿐 아니라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유입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미사강변 센트럴파크2 분양관련 전문가와의 자세한 상담은 1566-4499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